본문 바로가기

전짜제품

라이프썸 무선 키보드 사용 후기(feat.블루투스 3대까지 연결)

안녕하세요.

날이 너무 덥네요.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혹시 여러분들은 코로나 때문에
자가격리나 재택근무 하신 경험이 있나요?

저는 자가격리를 해야해서
어쩔 수 없이 재택근무를 해야했는 경험이 있는데요.
아내와 같이 재택 근무를 했습니다.

어느날 제 아내가 무선 키보드를 구매한거에요.

저도 그렇고 아내도 그렇고
주로 노트북으로 작업을 합니다.

이게 왜 필요하지?
속으로 이렇게 생각했는데

제가 한번 빌려 써 봤어요.

아..
왜 쓰는지 알겠다!

편해요 일단.

뭐가 편하냐
노트북으로 작업하다보면
책상이 낮으면 목이 너무 아파요.

노트북을 높여서 사용하면
어깨랑 손목이 아프고요.

그래서 노트북 거치대와
무선 키보드를 구매했더니..

엄청난 변화가..

자세가 편하다보니
업무효율이 쑥쑥 올라가는거 있죠

저는 Life sum 무선 키보드를 구매했습니다.
Window, Os 상관 없이 다 사용 가능합니다.

디자인, 괜찮지 않나요?
디자인이 심플해서 픽! 골랐어요.

얇기도 엄청 얇아서 휴대용으로 편할거
같아서도 사고 싶었죠.

전원버튼 on off

이건 전원 버튼이에요.
지금은 꺼진 상태구요.

지금은 켜진 상태입니다.

충전기

충전은 C타입이구요.
구입해서 1달 정도 사용중인데
충전 1번 정도 한거 같아요.

저는 타자 치는 소리를 좋아해서
무음은 사지 않았어요.
그리고 조용한 곳에서 사용할 일이 없어서
일반으로 구매했어요.
Option 밑에
Win은
노트북 키보드의 Window 버튼입니다.

키보드가 얇은거 보셨죠?
키보드 버튼도 얇습니다.
저는 숫자 패드는 제겐 꼭 있어야합니다.
숫자를 많이 사용하지 않아도
없으면 불편해요.

그리고
숫자패드 위에
블루투스 아이콘 보이시죠?
블루투스로 동시에 2개 기기와 연결이
가능합니다.

USB까지
총!! 3개.

블루투스 연결

변환하는데 0.5초 정도 걸려서
블루투스 버튼 누르고
1초 정도 헤아리고
작업하시면 됩니다^^
순식간!

모바일에서 Alt tap 기능

전 신기했던건
휴대폰에서 Alt + tap 기능이었어요.
제겐 매우 신박하고 유용합니다^^

제가 간략하게 무선 키보드의 장단점을
정리해봤습니다.

장점
1. 노트북, 테블릿, 휴대폰 등과 같은 기기를 2대 이사 연결하여 사용할 때 유용
2. 자세 교정에 좋다
3. 2번으로 인해 업무 효율 업!
4. 휴대 간편
5. 책상 전체 디자인을 살려준다.

단점
1. usb 포트 하나를 내줘야한다.
2. 가격이 55,000원
(but 가격 값을 한다.)


아직까진 크게 불편한게 없어요.
매우 만족하고 있답니다.

혹시 무선키보드 구매를 고민하신다면
라이프썸 무선 키보드도
괜찮습니다.

추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