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뫗집

존박도 반할 용인냉면맛집 근처맛집 냉면집 용인 산골칡냉면

안녕하세요.

무더운 요즘 다들 어떻게 지내시나요?

이럴 때일수록 먹는걸 잘 먹어야해요.

여름 하면 어떤 음식이 떠오르나요?
냉면이라고 말씀하시는 분들 많을 겁니다.

맞습니다!

전 냉면을 그리 좋아하진 않습니다.
일단 면을 그리 즐겨 먹지 않아요.
배가 금방꺼지고 맛을 잘 몰라서 그럴 수도 있는거 같아요.

그래도 여자친구가 냉면을 너무 좋아해서 같이 다니면서 몇번 먹었는데 생각나는 집은 한 곳도 없었어요.

하지만!
오늘 정말 맛있는 곳을 찾았습니다.

용인시 기흥구의 냉면 맛집
네이버 별점 4.38 의 냉면집
바로 산골칡냉면 입니다.

주소: 용인시 기흥구 구갈로 28번길 32 동부아파트

오랫동안 냉면만 하신 느낌이 나죠?
산골칡냉면 이름부터 어마어마합니다.

레몬돈가스..
갈딴 몰랐는데
레몬 돈가스가 눈에 들어오네요.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건물 내부는 이렇고 테이블은 6테이블 정도 있습니다.
저희는 5시쯤 갔을때는 아무도 없었어요.

저는 오늘 '냉면+돈까스'를 시켰습니다.
돈까스가 정말 맛있어서 나중에는
돈까스만 시켜 먹어보려고요.


밑반찬 느낌만 봐도 맛집입니다.
산골칡냉면!
저는 오이가 정말 맛있었어요.
가자마자 드셔보세요.

이건 전인데
먹기 전에 찍었어야했는데
사실 이거 먹어보고 맛있어서
블로그해야겠다하고
막 찍기 시작했어요.
이건 산골칡냉면 집의 서비스입니다.

드디어 냉면이 나왔습니다.
아까 말씀드린거처럼 맛있어서
블로그 해야겠다고 해서
좀 뒤적거렸습니다^^;;

일단 냉면 국물이 맹맹하지 않아요
육수에 공을 많이 들이신 맛이에요.
물이 아닌 육수
육스도 잘 우려낸 육수 입니다.
살짝 매콥한데 그렇게 자극적이진 않아요.

저는 냉면에는 얇은 면보다
이렇게 조금 굵은 면이 좋아요.
라면은 얇은게 좋은데.

면은 식감이 좋았습니다.
굵어서 그런지 입안을 가득 채우는 느낌을 줍니다.
맛있었습니다.

아마 돈가스만 시키시면
이렇게는 안 나올거 같아요.
살짝 서브 메뉴처럼 나왔는데
눅눅할거 같지만 그렇지 않고
맛있어요!!

먹으면서 돈가스 단품으로 시키면
진짜 맛있겠다고 했습니다.

사진을 조금 더 많이 찍었음 좋았을텐데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기흥에 사시는데
냉면 맛집을 찾으신다?
이곳 산골칡냉면 추천드립니다.